각성 수 : 0 각성 수 : 5 각성 수 : 0 각성 수 : 4 각성 수 : 0
SS -1
덱 코스트 -2
대미지 -10%
패널 확률 UP
아군 공격 100 UP
덱 코스트 -2
공격력 200 UP
HP 400 UP






코스트 합 193
Demon's Blader (데몬스 블레이더) 도전 덱.

치히로가 먼저 털리길 바랐으나 역시나 체력이 가장 낮은 프레이가 1차 타겟이 되어 먼저 나가떨어졌다.
두 번째 스테이지에서 프레이는 나가고 전속성 대미지 감소 50%인 정월 카트레아가 들어왔다.


보스전이 가장 중요한데 좌측의 헬파이어 드래곤과 아스모데우스가 동턴이라면
컨티뉴 없이 공략하기란 불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이번 노 컨티뉴 성공은 동턴이 아니라서 이룰 수 있었다.
치히로가 2턴밀 밖에 안 돼서 화속성 감소 스킬을 맞고
대미지 감소 스킬을 써야 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지속 턴수가 2턴이라 스킬 안 쓰고 버틸 수 있었다.


드롭 성공.

이번 노 컨티뉴 성공이 운이 좋았던게 보스전에서 3속 패널을 거의 안 틀리고 맞았다.
턴 밀고 나서 3속 패널을 틀려도 크게 부담이 없을 적엔 틀려도 필요할 땐 다 맞은 듯.

또 치히로가 보스의 공격에서 한 번 밖에 나가떨어지지 않아서 전력으로 공격을 할 수 있었다.


상기 이미지의 저작권은 저작권자에 있으며, 비영리·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