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축제는 내일이고 오늘은 어린이들을 위한 축제..
라고는 하지만 술판 벌이는 어른이들에겐 무슨 상관?

나는 10시부터 하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9시부터 한다고 유랑에서 그러길래
아침부터 부지런 떨면서 10시에 도착했는데
이게 뭥미, 단오장 마냥 음식 노점상들 즐비하고
것도 아직 오픈 준비 중-_-

2시간동안 동네 돌면서 허우적거리다가
우연찮게 퍼레이드하려는 팀을 만나서 대기.
할 것처럼 계속 자세 잡더니 안하네..

3~40분 기다려 12시 10분이 다 돼어서야 드디어 출발.
오...여기가 출발지인가?

난 쫌 Lucky하다능~
이라 생각하며 셔터질~

오, 애생퀴들 허리 놀림이 왜 이러냐. -,.-
내 Dance 신경은 끊어졌는지 날때부터 없었는지
아무튼 얘네들은 어째서!! 왜!! ;ㅁ;

어제는 리듬에 몸을 싣던 드러머가 기억에 남았는데
오늘은 역시 리듬에 몸을 싣는 어린이가 기억에..음..
[굳이 구체화하면 어린이라기 보다는 사춘기 청소년]

1시간 넘게 따라다녔는데 한 서너 팀 밖에 없어서
생각보다 단촐하네 라고 생각했는데 오산이었다.

내가 선두에 섰던 일행이라고 생각한 애들 앞으로 계속 행렬이 있었더랬다.

보다가 지쳐서 또 다리가 하도 아파서
결국 2시 30분 정도 즈음에 귀가를 서둘렀다.
어차피 메인 이벤트는 이튿날이니까.

혼자 보러 가니까 누가 사진 찍어줄 사람도 없고
[찍히는 건 매우 안좋아하지만 퍼레이드 하는 행렬이랑
 사진 찍는 건 전에 없고 후에도 없을 기억이 될테니까]
실은 바로 옆에서 한국인이 퍼레이드 하는 애들이랑 사진 찍었다.
퍼레이드하는 애가 나한테도 Com'on 그랬는데 난 일행이 아녔어!!
혼자 돌아다니면서 두 번째로 일행이 없음을 후회했었다.

우퍼가 바로 옆에서 웅웅거리면서 심장을 때리는데도
몸이 반응하지 않았다. [술이 안들어가 그런가;]

아, 춤을 추지 못한다는 것은 참으로 불행한 일이다.

























































































,